고객센터

23.[결제문의] 애니메이션으로 학습하는 것이 영어 초보자에게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애니메이션은 살아있는 진짜 대화영어를 배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초급 교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첫째, 스토리 전개 과정이 단순하고 심플해서 내용을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둘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대사의 문장구조나 어휘가 영화나 미드에 비해서 쉽습니다.

셋째, 야외 녹음이 아닌 실내에서 대본을 보고 더빙을 하기 때문에 발음이 깨끗하고 명확해서 듣기가 쉽습니다.

넷째, 극적인 반전이나 복잡한 사건전개가 적어서 대화의 맥락 파악이 수월합니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성인 초보 학습자들도 영화나 미드 보다는 애니메이션으로 영어를 시작하는 것을 강력하게 권해 드립니다.

22.[결제문의] 타사 대비 리얼컨버세이션의 차별점은?

리얼컨버세이션의 차별점은 아래와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 첫째, 흥미롭고 몰입도가 높은 애니/영화 장면을 사용하여 일반 칠판강의에 비해서 반복이 정말 쉽습니다.

  (영어공부에 있어서 매력적이고 실용적 예문은 아주 필수적입니다. 영화대사만큼 실용적이고 흥미로운 예문은 없습니다)

- 둘째, 한 강의당 평균5분 정도로 짧고 임팩트 있게 제작하여 자주 반복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막상 들어보면 10분 강의도 아주 길게 느껴집니다)

- 셋째, 본강의 5-리얼 미션북 4-퀴즈미션 1분= 총 10분으로 압축된 11미션으로 진짜 영어습관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강의가 10분이 아닌 하루 총 학습프로세스가 10분)

-. 넷째, 특허 출원한4단계 시나리오 학습법(수집-분해-변형-확인)으로 배우면 단순암기가 아닌 문장구성의 개념이해 하게 됩니다.

21.[결제문의] 리얼컨버세이션의 특허 학습법은?

리얼컨버세이션만의 독창적인 특허 학습법은 영화의 핵심장면을 수집-분해-변형-확인하는4단계로 학습이 진행됩니다.

- STEP 1: 영화에 나오는 실용적이고 학습적인 대화문장을 수집합니다.

- STEP 2: 수집된 문장을 주어동사목적어보어 등과 같이 문장을 구성하는 주요 덩어리별로 분해합니다. 그래야 문장의 구성원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STEP 3: 분해된 각 덩어리들을 현실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다양하게 변형해 봅니다.

- STEP 4: 수집한 영화 대사를 내가 온전히 이해했는지 실제 영화대사의 한글 자막만 보고 바로 영어로 말할 수 있는지 퀴즈미션영상을 통해서 확인을 해보게 됩니다.

 

영화 장면을 하나 선정해서 수집-분해-변형-확인의 4단계 과정을 이렇게 계속 반복하게 되면

영어문장이 어떻게 구성변형확장되는지 그 개념이 뇌 속에 정립되는 학습 방법입니다.

(특허 출원번호: 10-2020-0080064)

20.[결제문의] 배운 내용을 내가 이해했는지 어떻게 확인을 하나요?

본 강의와 리얼미션북의 영작미션까지 다 수행하셨다면 퀴즈미션 영상으로 이동해서 해당 장면의 한글대사를 보고 바로 1초 만에 영어로 반응할 수 있는 지를 확인해 보세요.

어글리돌(애니메이션)의 215개 장면 러브로지(영화) 150개 장면총 365개의 영화핵심장면 대사를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도 기본적인 영어 소통이 안된다안되는게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아직 자연스럽게 바로 나오지 않는다면 조금만 더 반복해 주세요~

19.[결제문의] 어떻게 학습을 하면 될가요?

리얼컨버세이션은 본 강의 365퀴즈미션 365, 7권의 리얼미션북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매일 반복하는 영어습관 형성을 위해서 전체 학습프로세스를 10분 안에 압축하여 설계하였습니다.

본강의 5리얼미션북으로 영작미션 수행 4퀴즈강의로 확인 1전체 학습프로세스 10 정도가 소요됩니다.

정말 바쁘신분들은 평균 5분 정도길이의 본 강의 영상만이라도 하루에 1강 시청 시 12개월에 마스터가 가능합니다.

본 강의 365강에 등장하는 실제 대사와 변형예문을 포함해서 약 1,500개 문장을 12개월에 거쳐학습하게 됩니다.

애니메이션과 영화에 나오는 1,500여개의 문장을 내가 자유자재로 분해하고 변형할 줄 안다면 실전대화가 안 될 수가 없습니다

생각하기 싫어도 어글리돌의 귀엽고 활기찬러브로지의 로맨틱하고 달달한 영어대사 장면들이 자동으로 머릿속에 막 떠오르는 신기한 경험을 하시게 되실 겁니다.

지금 당장 시작해 보세요!

 

18.[결제문의] 학습콘텐츠는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나요?

리얼컨버세이션은 아래와 같이 구성이 됩니다.

레벨1(어글리돌/애니): 본강의 50강 퀴즈영상 50강 리얼미션북 1왕초보 개념이해

레벨2(어글리돌/애니): 본강의 35강 퀴즈영상 35강 리얼미션북 1왕초보 표현

레벨3(어글리돌/애니): 본강의 60강 퀴즈영상 60강 리얼미션북 1기초 표현

레벨4(어글리돌/애니): 본강의 70강 퀴즈영상 70강 리얼미션북 1초급 표현과 발음

레벨5(러브로지/영화): 본강의 40강 퀴즈영상 40강 리얼미션북 1중급 개념이해동사변화

레벨6(러브로지/영화): 본강의 50강 퀴즈영상 50강 리얼미션북 1중고급 표현

레벨7(러브로지/영화): 본강의 60강 퀴즈영상 60강 리얼미션북 1고급표현,발음,스토리텔링

 

총 7레벨본강의 365퀴즈영상 365교재7권 (365일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강의당 평균시간은 5분 입니다!

17.[결제문의] 누가 들으면 좋을가요?

아래에 해당되는 분들에게 리얼컨버세이션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영어는 학창시절에 수업 들었던게 다다그런데 진짜 영어 말하기 좀 잘해보고 싶은 성인들.

영어에 관심은 많지만 지루한 학습법으로 인해서 매번 포기했던 영어 왕초보자들.

자녀들과 함께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교육 콘텐츠를 찾고 계셨던 어머니들.

시험보는 영어정답 찾는 영어는 잘하는 데 유독영어 말하기만 안 되는 분.

영화로 영어공부하기 많이 시도해 봤지만 막상 해보면 어려워서 포기하셨던 분들.

16.[결제문의] 리얼컨버세이션이 뭔가요?

안녕하세요. 

리얼컨버세이션은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통해 자연스러운 대화영어와 꾸준한 영어습관을 만들어 주는 온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 입니다.

 

15.[수강신청] ID하나로 몇 명까지 접속이 가능한가요?

한 개의 아이디로 최대 3개의 기기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PC, 스마트폰, 태블릿PC 이렇게 설치 해 놓고 온 가족이 함께 수강하고 계십니다.

14.[수강신청] 강의mp3 음성파일 다운로드 받는 방법

로그인 후 “내 강의실”에서 수업시작을 누르면 내 강의실에 입장이 됩니다.

우측 상단에 MP3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13.[수강신청] 강의노트 다운로드 받는 방법

로그인 후 “내 강의실”에서 수업시작을 누르면 내 강의실에 입장이 됩니다.

해당 레벨의 강좌명을 클릭하면 강좌상세 리스트가 보여 집니다.

우측 중간에 강의자료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12.[동영상] 강의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리얼컨버세이션은 스트리밍 방식으로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서 WIFI와 LTE 환경에서 사용 하 실수 있습니다.

다만, 콘텐츠의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다운로드 기능은 제공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수강신청] 기업체 단체수강도 가능한가요?

기업체 단체 수강의 경우 30명, 50명, 100명 단위별 별도의 할인율이 책정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및 채팅 상담을 통해서 문의 부탁 드립니다.

10.[수강신청] 모바일 앱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리얼컨버세이션 App은 현재 개발단계에 있는 관계로 아직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기기에서 웹으로 접속 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하시면 앱과 동일하게 아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스마트 폰에서 사용시에 아래와 같이 포털 사이트에 저희 사이틀 명을 검색하시면 

상위에 링크가 보여 지십니다.

1.jpg

 

그리고 웹사이트에 접속한 상태로 아래를 우측 아래 누르시면 

현재 페이지 추가하기가 보여 지십니다. 그걸 누르시면 

2.jpg

 

3.jpg

 

4.jpg

 

아래와 같이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가 설치 되니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5.jpg

9.[수강신청] 수강료 할부는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할부는 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카드사에 따라서 1~6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1 2...다음